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멀티웨이로보틱스, 산업용 로봇 이용한 스마트 물류 솔루션 제안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멀티웨이로보틱스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스마트 물류 솔루션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멀티웨이로보틱스는 산업용 로봇을 이용해 스마트 제조, 고밀도 저장, 창고 센터에서 효율적이고 유연하며 확장성이 높은 실내 스마트 물류 솔루션을 제공한다.

 

무인지게차 ‘Pallet Stacker MW-5L14’는 멀티웨이로보틱스 자체 연구 신제품으로 새로운 스마트 물류 솔루션이다. 큰 저장량을 자랑하며 매우 좁은 골목길 현장에도 적응 가능하다. 또한 저렴한 비용으로 운영 비용을 대폭 절감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