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획특집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인터아이코리아, 다양한 폼팩터의 HP Z 워크스테이션 전시

URL복사

 

인터아이코리아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다양한 폼팩터의 HP Z 워크스테이션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인터아이코리아는 다양한 폼팩터의 HP Z 워크스테이션으로 각 산업 환경에 맞춤 적용이 가능하다. HP Z 워크스테이션 시리즈와 HP의 고급 데이터 과학 솔루션을 이용하면 수십억 레코드의 데이터 세트도 실시간으로 탐색한다.


또한, 사용자 워크플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구성한 일부 노트북과 데스크탑에서 인기 있는 데이터 과학 도구를 테스트하고 프리로딩함으로써 짐작에 의존하지 않는 최적의 데이터 과학 환경을 조성했다.


인터아이코리아는 1999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전문화된 인력, 다양한 경험에서 축적된 핵심 기술과 노하우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워크스테이션 전문 기업으로 출발해 PC, 서버, 스토리지는 물론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SI 사업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데이터 사이언스 및 AI용 장비를 의료, 영상, 스마트팜, 스마트팩토리, 무인점포 등 다양한 산업 부문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SF+AW 2022는 국내외 35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이와 함께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 구성과 산업 디지털 전환 등 정보를 공유하는 17개 컨퍼런스 200개 세션의 전문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