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스타시스코리아, Simco의 정전기 측정 장비 전시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스타시스코리아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정전기 제거장치 실시간 측정 장비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스타시스코리아는 정전기 관련 전문 업체 미국 Simco-Ion 사의 국내 총판이다. 반도체 F/E, B/E, OSAT, OEM & LCD와 전자 및 필름 산업으로 맞춤형 컨설팅 및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스타시스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Simco의 정전기 제거장치 실시간 측정 장비와 테스트 장비를 선보였다.

 

 

Simco의 정전기 제거장치는 그동안 장비를 멈추고 수동으로 C.P.M을 사용해 장비 안의 정전기를 측정했던 것을 장비가 가동 중에도 측정할 수 있으며, 데이터가 지속적으로 저장돼 지난 데이터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는 정전기 모니터링 제품이다.

 

Simco의 Digital Room Ionization System 5515는 반도체관련 공정에서 Room 전체의 정전기 제어를 완벽한 디지털 기술로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피드백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제품의 이상 유무를 실시간으로 점검 할 수 있으며, 각각의 Ceiling emitter에 알람민감도, 이온출력, 이온펄스시간, 이온출력 주파의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imco의 테스트 장비 Charged Plate Monitor 280AC는 사용이 간편하며 모든 유형의 IONIZER 성능을 테스트 및 보정 가능한 제품이다. 측정기로 기록된 데이터를 보관하며 PC저장이 가능하다. 자동설정 기능으로 연속 3회 측정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