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뉴타닉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스토리지 기능 확대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헬로티]


뉴타닉스는 ‘뉴타닉스 오브젝트(Nutanix Objects)’와 ‘뉴타닉스 파일(Nutanix Files)’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신기능을 공개했다.


▲게티이미지뱅크


이번 신기능은 여러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용과 확장이 용이한 스토리지 패브릭을 구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데이터 관리를 단순화하고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스토리지에 특화된 이번 신기능은 최근 출시한 ‘뉴타닉스 클러스터(Nutanix Clusters)’ 솔루션을 기반으로 강화됐다. 뉴타닉스 클러스터는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소프트웨어를 구동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뉴타닉스는 어떤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자사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공통된 운영 모델로 IT 운영을 간소화하고, 원하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뉴타닉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은 ▲오브젝트 스토리지의 클라우드 티어링(tiering)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파일 스토리지 기능 ▲단순화된 재해복구(DR)다. 


에릭 버게너(Eric Burgener) IDC 인프라 시스템, 플랫폼 및 기술 그룹 연구 부사장은 “기업들은 디지털 혁신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의 전환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구축 환경에 상관없이 어느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단순성과 일관성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뉴타닉스 파일 및 오브젝트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