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한국플루크, 고정밀도 휴대용 AC/DC 전력 분석기 'Norma 6000 시리즈' 출시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첨단 헬로티]


한국플루크가 최근 Fluke Norma 6000 시리즈 고정밀도 휴대용 AC/DC 전력분석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Norma 6000 시리즈는 기존 실험실에서 볼 수 있던 고정밀 AC/DC 전력 분석기 성능을 휴대성을 갖춘 장비에서 그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고정밀도 휴대용 장비라는 장점으로 대부분의 환경에서 직접 측정이 가능해 실제 현장에서 각종 변수에 대응하여 피측정 부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정확하게 발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는다. 


이번에 출시된 Fluke Norma 6000 시리즈는 6003, 6003+, 6004, 6004+ 총 네 종류가 있는데, 6003모델의 경우 3개 측정 채널을 통해 3상 전압 측정에 이상적이고, 6004 모델의 경우 실시간 인버터 효율 측정까지 가능하도록 DC 전압 및 전류를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4개의 측정 채널로 구성됐다. 6003+ 및 6004+ 모델의 경우 속도 및 토크와 같은 기계적 파라미터 측정을 통해 전기적-기계적 효율 측정에 유용하다. 


Fluke Norma 6000 시리즈는 공통적으로 9.6 cm두께의 작고 가벼운 디자인과 최대 10시간 연속 작동이 가능한 배터리 구동타입으로 넓은 주파수 대역폭으로 다양한 측정이 가능한 장비이며, 현장에서 직접 문제 해결 및 측정 프로세스 수행에 대한 정확한 테스트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사용자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고 사고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Fluke Power Analyzer) 사용을 통해 원격 제어 측정, 데이터 다운로드 및 분석도 가능하다. 


플루크 관계자는 “기존 전력 분석기에서 볼 수 없었던 DC 전력 분석, 고정밀 현장용 측정 장비인 신제품 출시에 맞춰 한국플루크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기획해 신제품에 대한 많은 현장 사용자들의 호응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