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초성전자, 현미경 옵틱 장착한 열화상 카메라 출시

URL복사

 [첨단 헬로티]

 

열화상 카메라 전문업체 초성전자가 올 초 현미경 렌즈를 탑재한 고해상도의 소형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PI640 Microscope 및 PI450 Microscope를 출시 한데 이어, 최근 XI 400 열화상 카메라 시리즈에 현미경 옵틱을 장착하여 382 x 288 픽셀 급의 저렴한 현미경 열화상 카메라를 출시했다.


픽셀 하나의 최소 사이즈는 100mm 측정 거리에서 90μm까지 측정 가능하다.

 

 

                                                                            ▲ XI400 microscope


이 제품은 다양한 기능을 가진 소프트웨어 optris PIX Connect가 제공되어 측정하고자 하는 부위의 최고 온도 또는 최소 온도점 자동 트레킹, 알람 등이 가능하며 유저의 요구에 맞게 별도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는 SDK가 제공된다.


또한 실시간 온도 변화의 비디오 레코딩 및 스냅샷 레코딩이 가능하며, 디지털이나 그래프 디스플레이로 메인 윈도 내에 실시간 온도 정보를 표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측정 지역에 대한 이미지 추출을 통해 기준 이미지와의 시간 흐름에 따른 온도 편차를 지속적으로 추출해 낼 수 있다. 


현미경 렌즈를 장착한 이 열화상 카메라는 시험 및 측정 범위에서 간단하게 초점을 조절할 수 있는 고품질의 테이블 거치대가 세트로 포함되어 나온다.


카메라는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컴퓨터에 연결하며 소프트웨어를 작동함으로써 기능을 시작한다.


특히, 적외선 카메라가 갖춘 고성능의 열화상 및 기하학적 해상도를 통해 미묘한 온도 변화도 인식할 수 있고, 이로 인해 전기 제품에 대해 효과적인 시험을 할 수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