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피플이 4월 18일부터 진행되는 골프엑스포에 참가해 골프에 진심인 유저들을 위한 송경서, 류가형 프로의 원포인트 무료레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경서, 류가형 프로와 라온피플 부스에서 골프 입문을 위한 그립과 자세 등 기본적인 골프 기술을 알려주는 기초레슨부터 '라온 스윙크레프트'를 활용한 스윙 분석 및 방법 등 AI 원포인트 강의 시간을 갖고 프로에게 물어보는 질의 응답과 라온 스윙크레프트를 통한 자가학습 방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골프 서비스와 콘텐츠가 결합된 라온스윙크레프트는 라온피플이 만든 골프 전용 솔루션으로 천장형 골프센서와 스윙캠(SWING CAM; 스윙분석 솔루션), 스윙마스터(SWING MASTER; 스윙분석 앱)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급자부터 기본기를 갖추고 있는 중상급자까지 올바른 자세로 최고의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 솔루션이 도와준다.
라온피플 관계자는 "이번 골프엑스포에서 라온 스윙크레프트와 스윙마스터 앱을 통한 사전신청자와 현장 등록을 통한 신청자들 중 10명을 선정(추첨)해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AI 원포인트 레슨 이외에 ‘골프 버스킹’, 참관객과 함께하는 시타 및 체험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스윙크레프트를 비롯한 스윙이지(Swing EZ), 인공지능을 활용한 스윙분석과 레슨 등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제품과 솔루션을 대거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