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홈플러스 센텀시티점에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이하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 스토어는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2층 가전 매장에 위치해 있으며,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 전 제품과 프리미엄급 사무용 주변기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 스토어는 일렉트로마트 해운대점 내 브랜드 스토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내 브랜드샵에 이어 부산 지역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벡스코와 영화의전당 등 각종 공공기관 및 기업이 입주한 부산의 중심 상권에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로지텍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또한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로지텍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304’ 무선 게이밍 마우스, ‘G435’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G512 구매자에게는 키보드 루프, G304 구매자에게는 도어 사인 문고리, G435 구매자에게는 헤드셋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로지텍의 사무용 주변기기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M650’ 사무용 무선 마우스와 ‘시그니처 K855’ 사무용 무선 기계식 키보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부산의 중심 상권에 위치한 홈플러스 센텀시티점에서도 로지텍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로지텍은 더욱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소비자들이 로지텍의 우수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