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로지텍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샵은 올해 1월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영 중인 매장과 지난 3월 더현대 서울 내 매장에 이어 백화점에서 선보이는 3번째 브랜드샵이다. 로지텍의 브랜드샵 중 최대인 30평대 규모를 갖췄으며, PC · 모바일 호환 라인업부터 태블릿, 맥(Mac) 전용 제품 등 활용 가능한 로지텍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브랜드샵 최초로 로지텍 G 레이싱 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별도 게이밍 룸 또한 갖춰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한 차원 높은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전 브랜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달 말까지 로지텍의 인기 게이밍 기어 대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로지텍 G의 레이싱 휠 라인업인 'G923'과 'G29'는 1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고, 제품 구매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빙 포스 시프터'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유선 게이밍 마우스 'G502 X'와 무선 게이밍 마우스 'G502 X LIGHTSPEED', 'G502 PLUS' 구매 시에는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선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 PRO GX Blue' 구매 시에는 24% 할인이 적용되며, 'G640' 마우스 패드는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사무용 주변기기 제품군 또한 이달 말까지 할인 판매한다. 로지텍의 최고급 라인업인 MX 마스터 시리즈의 사무용 무선 마우스 'MX Master 3S'와 무선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MX Keys', 프레임바이와 협업해 제작한 마우스 보관함 'MX Station', 그리고 손목 받침대 'MX 팜레스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16%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부산의 중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첫 부산권 브랜드샵을 선보이며 더욱 많은 이들에게 로지텍의 매력을 전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로지텍은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생생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