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엔드레스하우저, 서비스와 솔루션 역량 알리기 위한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2018.08.27 11:53:38

임근난 기자 fa@hellot.net

[첨단 헬로티]

 

글로벌 산업자동화 기기·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서비스와 솔루션 역량을 알리기 위한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은 한국엔드레스하우저 뿐 아니라 엔드레스하우저 그룹 전체가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엔드레스하우저가 레벨계, 유량계와 같은 계측기는 물론이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사의 프로세스 개선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돕는 공급 업체임을 알리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공식 웹사이트 내에 연결된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한 것인데, 사이트는 크게 캘리브레이션 서비스(Calibration), 자산 관리 서비스(Asset management), 공급망 관리 솔루션(Supply chain management), 그리고 터미널 관리 솔루션(Terminal management)까지, 총 네 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서비스의 측면에서는 각종 기준과 규칙을 준수하는 동시에 리스크를 최소화하게끔 돕고, 솔루션의 측면에서는 작업의 연속성과 프로세스 효율화를 돕는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엔드레스하우저가 고객에게 ‘부가 가치(Added Value)’를 제공한다는 것이 캠페인을 통해 알리고자 하는 핵심이다.


각각의 페이지 모두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손쉽게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견적을 요청할 수 있는 페이지를 마련해 두었다.


엔드레스하우저 그룹의 연간 글로벌 캠페인을 총괄하고 있는 산드라 루바트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광범위한 설문 조사와 피드백을 통해 증명된 것 중 한 가지는, 엔드레스하우저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상시 이용하는 고객이 오직 엔드레스하우저의 제품만 이용하는 고객 대비 고객유지율과 만족도가 압도적으로 높다는 것”이라고 언급하며 서비스와 솔루션에 집중된 캠페인을 전개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역시 제품에만 집중되어 있던 마케팅과 홍보 전략의 범위를 확장해, 서비스와 솔루션 역량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특히 서비스의 측면에서 한국엔드레스하우저는 액체 유량 교정 서비스에 대한 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인정을 취득, 국제공인교정기관으로서 공신력 있는 교정 성적서를 발급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있다.


전자 유량계, 질량 유량계, 초음파 유량계와 같은 유량계에 대한 교정 성적서를 발급할 수 있으며, 이동식 교정 서비스를 통해 현장에서 곧바로 교정을 실시, 유량계 이동으로 인해 수반되는 불편과 위험 역시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설치 기반의 복잡성을 감소시키고 예비 부품의 효율적 계획, 노후화된 기기의 교체 등에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 운영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오는 ‘IBA(Installed Base Analysis)’, 통합 장비 자산 관리 시스템을 통해 설치 기반의 고객 현장에 최적화된 유지 보수를 가능케 하는 ‘W@M(Web-enabled Asset Management)’, 등, 고객의 프로세스 향상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엔드레스하우저는 최첨단 계측 기기와 서비스, 솔루션으로 자동화 분야의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1953년 설립된 스위스 본사를 거점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생산 공장과 긴밀한 협력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13,300여명의 임직원들이 함께 연 22억 유로 이상의 매출을 기록 중이다.


1997년 문을 연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역시 화학, 정유, 조선·해양, 가스, 수처리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특화된 계측기기 및 솔루션을 제공하며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