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상사, 11월 서울 카페쇼에서 지에라 등 신제품 첫 선

2017.11.03 11:29:52

최윤제 기자 choi@hellot.net

코이상사가 11월 개최되는 서울 카페쇼에서 이태리 브랜드 지에라, 가빈의 신제품을 새로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이상사에 따르면 지에라오븐은 그동안 열풍에 의존하던 기존의 컨백션 기능에 상하단 그릴 기능을 추가했으며,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가빈 디지털오븐의 경우는 소비자가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기능키를 편리하게 개선했으며, 기존에 없었던 오토리버스와 멀티기능을 추가했다.



업체 측은 모터와 색상 등을 보강한 영국 레트로 스타일의 스완반죽기도 이번 카페쇼에서 전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이상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지에라 메가시리즈 오븐이 중형급으로 기존의 홈베이커들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카페관련 창업을 준비 중인 자영업자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코이상사 관계자는 “이번 개최되는 서울카페쇼에서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이태리 본사의 담당 매니저가 직접 소비자들과의 만남의 기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매년 20% 이상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내년 초 신사옥으로 이전하면 클래스룸을 보다 확대할 것”이라며, “국내 유명 쉐프들을 통한 정기적인 클래스와 더불어 이태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쉐프도 직접 초청해 이태리 베이킹 시연을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