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십 로봇 청소기부터 무선 청소기까지 라인업 출동...특별가 및 신혼부부 대상 추가 할인 혜택 제공해
대형 아이스링크 무료 스케이트 시승, 고온 스팀 및 강력 흡입력 체험 라운지 등 운영
로보락이 내년 1월 2일까지 경기 고양시 복합상업시설 ‘스타필드 고양’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행사는 ‘메리 클린마스(Merry Clean-Mas)’를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스타필드 고양 야외 광장에 마련된 대형 아이스링크장과 로보락 제품을 직접 경험하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여기에 참관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위시 라운지(Wish Lounge)’도 배치했다.
로보락은 팝업 현장을 방문한 참관객을 위해 2025년형 플래그십 모델 ‘S9 맥스V 울트라(S9 MaxV Ultra)’, ‘S9 맥스V 슬림(S9 MaxV Slim)’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여기에는 ‘H60 허브 울트라(H60 Hub Ultra)’, ‘F25 울트라(F25 Ultra)’ 등 무선 청소기 라인업도 포함된다.
현장에서 이 같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신혼 및 예비 부부에게는 5%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해 이들의 실질적인 구매 혜택 극대화를 노렸다.
사측은 지난 20일 문을 연 이번 팝업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참관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대형 아이스링크와 브랜드 체험존 등이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팝업 개장 첫 주말부터 인근 지역 가족 단위 참관객들이 다수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참관객들은 아이스링크에서 무료로 스케이트를 즐긴 후, 위시 라운지 내 ‘키친’·‘리빙’ 등 콘셉트 존에서 사측 제품을 제험할 수 있다. 콘셉트 존에서는 로보락 청소 가전의 100° 고온 스팀과 흡입력을 직접 시연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중이다.
이러한 체험존 외에도 참관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준비됐다. 자신만의 소망을 적어 거는 ‘위시 카드 만들기’를 비롯해, ‘나만의 키링 제작’, ‘셀프 커피바’ 등이 참관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지역 시민과 참관객이 연말연시의 설렘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참관객이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며 특별한 겨울 추억을 쌓기 바란다"고 전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