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 AI 데이터센터 비전 실현할 핵심 인재 찾는다

2025.09.30 09:11:22

이창현 기자 atided@hellot.net

 

하반기 공개 채용 실시...18개 직무 모집

 

이노그리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두 자릿수 규모로 2025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노그리드는 기존 클라우드 가상화 영역에서의 입지를 넘어 AI 기반 데이터센터 솔루션 리더로 변모하고 있다. 올해 ‘국산 장비·SW 개발고도화 및 실증’ 사업, ‘마이크로 데이터센터 연동 스케일아웃 클라우드 기술개발’ 과제를 잇달아 수주하며 차세대 데이터센터 혁신을 본격화했다. 이번 공개 채용은 이러한 성장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 인재 확보 차원에서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SW개발 ▲AI 솔루션 개발 ▲기술지원 ▲영업 ▲MSP ▲Pre-Sales ▲재무 등 총 18개 직무다. 채용 규모는 00명으로, 관련 전문성을 갖춘 인재라면 전공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이노그리드는 지원자가 이력서 제출 시 인재를 추천해 동반 입사할 경우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최대 500만 원의 보상금을 지급하는 ‘친구따라 이노가자’ 이벤트를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운영한다.

 

이노그리드는 자체 클라우드 생태계 ‘클라우디버스(Cloudiverse)’를 통해 ▲클라우드 전환 컨설팅 ▲풀스택 솔루션(IaaS, PaaS, CMP 등) 제공 ▲데이터센터 구축·운영 ▲관제 및 운영관리 등 클라우드 전 과정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체 클라우드 연구센터를 기반으로 현재까지 약 300종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부와 공공기관, 대기업, 금융권, 교육계 등 400여 개 고객 사례를 확보했다.

 

입사자는 ▲시차출퇴근제(오전 8시~11시) ▲분기별 2회 조기퇴근 ‘이노패밀리데이’ ▲이사 휴가 지원 ▲장기근속 포상 휴가 및 휴가 지원금 제공 ▲IT 및 직무 관련 자격증 취득 지원 등 다양한 제도를 통해 워라밸과 자기계발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이노그리드는 이러한 제도를 바탕으로 2022년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으며, 2024년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가족친화인증 기업’에 선정됐다.

 

지원은 오는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과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세부 내용은 이노그리드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원티드, 사람인 등 취업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이사는 “그동안 이노그리드는 공공·금융·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며 국내 클라우드 업계를 리딩해왔다”며 “이제는 AI 데이터센터와 차세대 인프라 솔루션 리더로 도약하는 중요한 시점으로, 이번 공개 채용은 이러한 도전을 함께할 핵심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과정이며 이들과 함께 더 큰 도약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