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 수수료 및 사방넷 가입비·사용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이 운영하는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사방넷’이 패션플랫폼 ‘퀸잇’과 마케팅 협력 등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패션 플랫폼 ‘퀸잇’은 여성복, 골프웨어, 잡화, 뷰티 등의 카테고리에 1,900여 개 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지난 7월에는 가구, 인테리어, 주방, 패브릭 등 라이프스타일 및 남성패션까지 카테고리를 대폭 확장하며 4050대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와 함께 온라인 셀러들의 효율적인 쇼핑몰 통합관리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방넷 고객사의 경우, 퀸잇 신규 입점시 3개월간 수수료 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퀸잇 입점 셀러 역시 사방넷 신규 가입·결제 시 가입비 면제 및 사용료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양사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퀸잇 입점신청 홈페이지 및 사방넷 어드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사방넷은 상품등록부터 재고관리까지 쇼핑몰마다 반복되는 단순작업을 편리하게 관리해주는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다. 퀸잇은 물론이고 알리익스프레스, 쇼피 등 해외 쇼핑몰을 더불어 무신사, 유튜브 쇼핑 등 국내 트렌디한 쇼핑몰까지 총 600개 쇼핑몰과의 연동을 지원하며, 유수 대기업을 포함해 7,000여 온라인 셀러들이 사용하고 있다. 다양한 고객사 사업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업계 내 가장 많은 600개 이상의 기능모듈도 구축하고 있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