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주)첨단, 스마트 콘텐츠 기반 사업 해외 진출 박차

  • 등록 2015.10.13 13:04:10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국내 최대 기술전문 미디어 기업인 (주)첨단이 그간 주력해 온 스마트 콘텐츠를 기반으로 베트남 지역에서 기술 및 교육 지원 사업을 본격화 한다.


(주)첨단은 베트남 최대 전자책 회사인 LAC VIET와 베트남 호치민시 소재 LAC VIET 본사에서 ‘베트남에서의 지역산업 발전을 위한 기술 지원과 지속적인 교육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지난 10월7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에 따라 (주)첨단이 확보하고 있는 제조업 부문 전문기술과 ICT 관련 전문기술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스마트 매거진과 e-북, 기술 세미나, 기술 전시회, 컨퍼런스 등 다양한 지식 서비스를 LAC VIET의 네트워크를 통해 베트남에서 현지어로 제공하게 된다.


(주)첨단 차남주 대표와 LAC VIET 하빈 탄 대표는 “이번 전략적인 파트너십 체결이 베트남 산업 발전을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양사 간 기술 협력과 교육 지원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첨단은 이번 MOU 체결에 앞서 지난 9월, 베트남 최대 통신기업인 VNPT의 자회사인 Net2E와 베트남 지역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 매거진 서비스 사업을 추진하기로 한 바 있다.


한편, LAC VIET는 전자책을 비롯해 고객, 개인, 공공의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위한 사회 기반 시설, 플랫폼, 클라우드/모바일 SaaS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트남의 IT 서비스 전문업체이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