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넷앱, AI와 결합한 신규 사이버 복원력 기능 발표

URL복사
[무료 웨비나] 진동 신호를 이용한 산업용 모터 및 회전체 설비 AI 예지진단 솔루션 (6/5)

 

넷앱이 고객들에게 향상된 데이터 보호 및 복구 기능을 지원하는 새로운 사이버 복원력 기능을 12일 발표했다.

 

넷앱은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을 엔터프라이즈 주요 스토리지에 직접적으로 통합해 실시간으로 랜섬웨어에 대응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이다. 넷앱의 사이버 복원력 기능은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 저장 여부에 관계 없이 기업의 주요 스토리지와 보조 스토리지의 데이터를 보호한다.

 

포레스터(Forrester)에 따르면 사이버 범죄자들은 중요 인프라 및 공급망을 노리는 랜섬웨어 공격을 점점 강화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운영 중단이 발생할 시 수백만 달러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넷앱 2023 데이터 복잡성 보고서에서는 최고 경영진 및 이사회 임원의 87%가 랜섬웨어를 기업의 최우선 과제로 꼽았다고 밝혀졌다.

 

사이버 범죄자가 노리는 데이터가 위치한 스토리지는 기업의 가장 중요한 데이터에 대한 최후의 방어선이 된다. 랜섬웨어의 위협이 증가하면서 기업은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뿐만 아니라 손실된 데이터를 신속하게 복구하고 정상적으로 되돌릴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다. 넷앱은 AI와 결합한 사이버 복원력 솔루션을 활용해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기업의 중요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미뇨나 코트 넷앱 CSO는 “넷앱은 AI를 활용해 공격적이고 선제적으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고객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있다”며 “또한 넷앱은 포괄적이고 지속적이며 간소화된 방법으로 데이터 보호를 지원하는 이번 발표를 통해 그 리더십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백수 한국 넷앱 대표는 "넷앱은 사이버 복원력에 대해 데이터 중심의 데이터 보호 전략을 취하고 인공지능을 스토리지 인프라에 직접적으로 통합하여 데이터를 보호한다”며 “이를 통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내 저장되어 있는 기업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데이터를 보호한다”고 설명했다.

 

넷앱의 최신 사이버 레질리언스 업데이트는 기업이 복잡한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전에 사이버 보안 위협을 AI와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위협을 식별 및 탐지하며 데이터 보호뿐만 아니라 신속한 복원을 통해 운영 중단을 방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