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DN솔루션즈, 동시 5축 수직형 머시닝센터 2세대 출시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DN솔루션즈가 동시 5축 수직형 머시닝센터 ‘DVF 5000’ 2세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DVF 5000은 DN솔루션즈의 대표 5축기로, 다섯 개의 축이 동시에 움직임으로써 복잡한 형상과 곡면을 손쉽게 가공할 수 있다. 한번의 세팅으로 완가공이 가능해 공정 단축을 비롯해 반복되는 셋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시간, 비용, 품질 등의 문제를 해소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DN솔루션즈 관계자는 “DVF 5000 2세대는 이전 모델 대비 생산성과 가공 능력이 월등히 향상됐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쿨링 시스템과 열변위 보정 기능을 표준으로 적용해 장시간 가동에도 높은 정밀도를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대 400kg의 공작물 가공에도 강력하면서도 정밀한 가공이 가능하다”며 “특히 DVF 5000 2세대는 장착 가능한 소재 및 클램핑 치구 사이즈를 증대하여 가공 유연성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DVF 5000 2세대는 한층 빨라진 X·Y·Z 축 이송속도를 비롯해 가감속 0.4g로 기존 대비 2배 빨라졌다. B·C축 회전속도는 25 r/min으로 25% 향상됐다.

 

DVF 5000 2세대는 기존보다 증대된 15000 r/min 스핀들을 표준 적용했다. 고강성 고속 스핀들과 견고한 컬럼 구조의 테이블 적용으로 표면 조도가 우수하며 알루미늄 등 고속 경절삭 가공부터 티타늄, 인코넬, CoCr(코발트크롬) 등 난삭재까지 가공할 수 있다.

 

최대 20000 r/min 속도를 구현하는 빌트인 스핀들을 옵션으로 선택하여 미세 표면 가공, 5축 윤곽 가공 등 정밀 가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최대 230Nm 고토크 스핀들 선택을 통해 난삭재 강력 절삭 가공이 가능하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