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로지스올 마타주, 여름맞이 에어컨 청소 서비스 론칭

URL복사

 

로지스올그룹 계열사 마타주가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전문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존 짐 보관 서비스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생활 케어 서비스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한 것이다.

 

마타주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스탠드, 벽걸이, 천장형 등 모든 유형의 에어컨을 대상으로 한다. 전문 기사가 방문해 에어컨을 완전 분해한 후 세척, 조립, 탈취, 정리점검까지 진행하는 '프리미엄 청소' 프로세스를 도입해 차별화했다. 일반 가정은 물론 카페, 식당 등 상업공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서비스 신청 후 3일 이내 유선 상담을 통해 정확한 방문일시를 지정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서비스 완료 후에는 피드백과 케어 확인증을 발급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타주는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시 최저 7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기 고객 유치와 서비스 인지도 제고를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

 

마타주 관계자는 "에어컨 청소 서비스 출시로 고객들에게 더 쾌적한 생활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생활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케어 서비스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지스올그룹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기존 짐 보관 사업에서 한 단계 도약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 제공업체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 여름철 수요가 집중되는 에어컨 청소 시장에 진입하며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할 전망이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