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니어솔루션, SCM FAIR서 지능형 물류 솔루션 선보인다

URL복사

 

동시 개최 SCM Summit에서는 SDW(Software Defined Warehouse) 기술 트렌드 소개

 

지능형 물류플랫폼 기업 니어솔루션㈜(대표이사 정영교)이 4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SCM FAIR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SCM FAIR 2024는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유통·물류 및 공급망 관리 산업 전시회로 전체 450여 개 부스가 참가하고 약 1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니어솔루션은 이번 전시회에 물류센터 지능화 운영 솔루션을 SasS(Software as a Service) 방식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의 성공사례 및 프로모션을 전시회 기간 중 방문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전시회 기간 중 개최되는 전문 컨퍼런스인 ‘SCM SUMMIT’의 ‘Smart SCM Solution’ 세션을 통해 ‘Software Defined Warehouse Operation’을 주제로 물류센터의 첨단화, 지능화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솔루션인 니어솔로몬을 SDW 관점에서 소개한다. SDV(Software Defined Vehicle)의 컨셉이 향후 물류센터 운영에도 접목될 것으로 예상되는 시점에서 향후 물류 트렌드를 전망하고 새로운 개념을 제시할 계획이다.

 

니어솔루션 사업본부장 최용덕 전무는 “첨단 기술을 활용해 스마트한 물류 운영을 고민하는 기업관계자들에게 니어솔루션의 지능형 물류 솔루션이 해결책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