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리미니스트리트, VM웨어 제품용 유지보수 서비스 선보여

URL복사

 

리미니스트리트는 VM웨어 제품 용 통합 지원, 보안, 컨설팅을 위한 3자 유지보수 서비스인 ‘리미니 서포트’, ‘리미니 프로텍트’, ‘리미니 컨설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VM웨어 영구 라이선스 고객은 리미니스트리트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기존 시스템을 향후 수년 동안 업그레이드 없이 계속 운영할 수 있으며, 엔지니어의 10분 이내 우선 지원 응답을 연중무휴 보장하는 리미니스트리트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세스 레이빈 리미니스트리트 CEO 겸 사장은 “많은 조직이 VM웨어 제품을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상황에서 VM웨어가 요구하는 상당한 연간 요금 인상에 직면해 있다”며 “이러한 조직들은 영구 라이선스 VM웨어 소프트웨어 인프라를 향후 수년간 원활하고 안정적으로 구현, 변경, 운영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는 포괄적인 연간 지원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리미니스트리트는 지난 20년 동안 100개국 이상에서 수천 명의 고객이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미션 크리티컬 글로벌 유지보수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며 “이의 일환으로 VM웨어 제품에 대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크레이그 매케스 리미니스트리트 글로벌 서비스 제공 부문 총괄 부사장은 “우리 고객들은 현재 VM웨어 인프라에 상당한 투자를 해왔으며 많은 고객이 성숙하고 검증된 VM웨어 인프라 플랫폼을 계속 활용하는 동시에 감당 가능한 가격대로 미션 크리티컬한 프리미엄급 유지보수 및 서비스를 받는 방법에 대해 리미니스트리트의 조언과 자문을 요청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리미니스트리트는 즉각적으로 사용가능한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유지보수 솔루션을 VM웨어 고객들에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