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IMTOS 2024] 크레아폼, 품질 관리 강화하는 이동식 스캐너 전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아미텍 소속이자 자동화 휴대용 3D 측정 솔루션 분야 사업부인 크레아폼(CREAFORM)이 SIMTOS 2024에 참가해 대형 부품 측적용 이동식 스캐너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MetraSCAN 3D는 휴대용 3D 스캐닝 기술을 통해 제조 현장의 측정 과정을 혁신하는 제품이다. 작업장 진동, 부품 움직임, 환경 불안정성 등 어려운 환경에서도 정밀하고 반복적인 측정을 가능하게 하며, 3D 표면 검사까지 수행하여 제품 품질 관리를 한 단계 더 강화한다. 

 

MetraSCAN 3D는 다양한 크기와 형상의 부품을 스캔할 수 있으며, 휴대용이라는 특징 덕분에 작업 현장 어디에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빠른 스캔 속도와 높은 정확도를 제공해 생산 효율성을 높여준다. 

 

 

HandySCAN 3D 라인업은 핸디형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사용성을 더욱 향상 시킨 스캐너다. 해당 제품은 제품 개발부터 품질 관리까지 생산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활용될 수 있으며, 특히 복잡한 형상의 부품을 스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크레아폼의 제품은 휴대용 디자인으로 작업 현장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빠른 스캔 속도와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다양한 크기의 형상 부품도 스캔 가능해 제조 현장 다양한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레아폼 관계자는 "MetraSCAN 3D와 HandySCAN 3D는 제조 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품질 관리를 강화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