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4] 세봉, 주변에서 쉽게 접하는 온도 감지기 '주목'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세봉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 이하 AW 2024)’에 참가해 사회에서 흔히 사용할 수 있는 온도 연기 감지 제품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450여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AW 2024에서 세봉이 선보인 제품들은 온도 연기 감지기가 있다. 온도 연기 감지기는 LCT-8131 모델로, 주변 온도를 모니터링하고 일정한 임계 온도를 초과할 경우에 경보를 발생시킨다. 해당 제품은 통상적으로 주택, 상업시설, 공공시설 및 산업시설과 같은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된다. LCT-8131은 안전 규정 및 규제 준수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신뢰성과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품질 검사 및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봉은 ‘세상에 봉사하자’라는 취지로 1992년 창업한 이래 공장자동화 분야에 필요한 핵심부품인 자동 제어 기기를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 현재 자동화제어기기를 수입 판매하는것에 그치지 않고 선진국의 기술을 도입하여 국내 제어기기 메이커와의 기술 제휴를 통하여 다수의 제품의 국산화의 성공하여 국내의 TFT LCD생산 메이커로 공급은 물론, 해외로의 역수출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편, AW 2024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 개 전문세션이 진행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