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4] 슈퍼브에이아이, 복잡한 AI 개발 프로세스 손쉽게 구현한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슈퍼브에이아이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 이하 AW 2024)’에 참가해 슈퍼브 서비스와 슈퍼브 플랫폼 등 자사 AI 솔루션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450여 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슈퍼브에이아이는 기업의 AI 구축과 성공적인 도입을 돕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슈퍼브 서비스는 맞춤형 AI 모델을 개발해 기성 AI 솔루션 대비 높은 성능을 보장하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자체 개발 솔루션을 활용해 6주 이내 빠른 개발이 가능하며, 분기별 고도화를 거쳐 새로운 환경에 대응 가능한 AI 개선을 추진한다. 

 

나아가 슈퍼브에이아이는 복잡한 AI 모델 개발을 위한 모든 단계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해결하도록 지원한다. 슈퍼브 플랫폼은 데이터 관리부터 라벨링, 모델 학습 후 모델 성능 평가 및 배포까지 담당한다. 또한, 기업 데이터 규모, 데이터 특성, 모델 개발 단계를 고려해 최적의 AI 개발 환경을 제공한다. 

 

슈퍼브에이아이는 지난 2020년 8월 글로벌 시장에 슈퍼브 플랫폼을 출시한 이래로 1.3억 이상의 머신러닝 데이터 구축 및 가공, 유수의 글로벌 기업을 고객사로 보유하는 등의 성과를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편, AW 2024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 개 전문 세션이 진행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