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한솔PNS, AW 2024 참가해 ‘제조 디지털 전환’ 해법 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스마트 팩토리, ESH, PAM, ERP, RPA ICT 등 토털 제조 솔루션 들고나와

 

한솔PNS가 이달 27일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이하 AW 2024)에 부스를 꾸려 스마트 제조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솔PNS는 이번 전시회 통해 MES, QMS, WMS, 제조 AI 등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필두로 환경·안전·보건관리(ESH), 설비자산관리시스템(PAM), ERP 솔루션, RPA 기술, ICT 인프라 등을 소개한다.

 

한솔PNS의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은 생산 공정의 실시간 정보를 가시적으로 제공해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돕는다. 이를 통해 체계적인 품질관리, 효율적 물류 서비스 등을 수행할 수 있다. 아울러 제조 산업에 특화된 인공지능(AI) 모델을 이식해 다양한 변수에 따른 이슈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과 더불어 출전하는 ESH 제품은 산업 현장의 환경·안전·보건 등 요소를 기업 차원에서 스스로 점검해 위험 및 사고를 예방하는 데 최적화됐다. 이는 최근 산업 내 이슈로 부각되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대응하는 기술로 주목받는 기술이다. 여기에 PAM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비 고장을 방지해 설비 자산을 관리하고 생산성 제고에 기여한다.

 

한솔PNS는 부스에 마련된 솔루션을 소개하는 영상을 참관객에게 제공해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스마트 팩토리 도입 및 고도화를 고민하는 참관객은 한솔PNS가 실시하는 맞춤형 컨설팅에도 참여 가능하다.

 

이택희 한솔PNS DX사업총괄은 “이번 AW 2024는 한솔PNS의 역량을 소개하는 첫 외부 행사”라며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해답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