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리미니스트리트, SW 유지보수 지원하는 ‘리미니 커스텀’ 출시

URL복사

 

리미니스트리트(Rimini Street)는 더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로 확장하는 새로운 서비스 상품인 리미니 커스텀(Rimini Custom)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데이비드 로우 리미니스트리트 최고 제품 책임자 겸 글로벌 혁신 담당 부사장은 "리미니 커스텀은 기존의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기술이 수명 연장을 통해 미션 크리티컬 운영을 계속 지원하면서 한정된 IT 리소스를 혁신과 혁신 투자에 집중해야 하는 조직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기업들은 방대하게 운영 중인 소프트웨어 자산을 모두 뜯어내고 교체할 시간, 리소스, ROI를 확보하지 못한다"며 "리미니스트리트는 리미니 커스텀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지원하고 최적화하는 동시에 경쟁 우위와 성장을 촉진하는 투자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오라클, SAP, 세일즈포스 등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심도 있는 기술 전문성을 인정받고 지속적으로 발전해 더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미니 커스텀을 통해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사용자는 이제 거의 모든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에 대한 지원 요청을 리미니스트리트에 전달할 수 있다.

 

제프 밀러 NIBCO 기술 서비스 담당 수석 이사는 "리미니스트리트는 SAP 에코시스템에 탁월한 지원을 제공한다"며 "리미니 커스텀을 통해 리미니스트리트의 추가 지원 기회를 모색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리미니 커스텀 고객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리미니 서포트(Rimini Support), 리미니 매니지(Rimini Manage), 그리고 기존에는 제한된 공급업체와 제품 라인, 릴리스에 대해서만 지원되었던 다양한 리미니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리미니 서포트 서비스는 추가 비용 없이 사용자 지정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부가가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레이그 마케레스 리미니스트리트 글로벌 서포트 딜리버리 부문 글로벌 부사장은 "리미니스트리트는 지속적으로 역량을 키우고 고객이 복잡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관리하도록 돕는 독보적인 능력으로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을 위한 최고의 독립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이어 "리미니스트리트는 지원 인프라, 방법론, 리소스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통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유지보수 지원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확장하고 훨씬 더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에 대해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 약속을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