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알고케어, 포스코이앤씨에 직원 영양관리 솔루션 공급해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직원 건강 챙기는 복지의 일환으로 알고케어 앳 워크 도입

 

알고케어가 6일 포스코이앤씨에 기업용 맞춤형 영양관리 솔루션 ‘알고케어 앳 워크’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알고케어 앳 워크는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영양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알고케어가 개발한 헬스케어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IoT) 영양관리 가전을 통해 임직원의 건강 상태를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개인에 최적화된 영양제를 조합해준다. 

 

포스코이앤씨는 기업이 직원 건강을 챙기는 복지의 일환으로 알고케어 앳 워크를 도입했다. 포스코이앤씨는 직원들의 건강관리에 힘을 쏟으며 건설업계 최초로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주관하는 '건강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상대적으로 근무 환경이 열악한 현장 근로자의 건강을 먼저 챙기기 위해 알고케어 앳 워크를 도입했다. 

 

알고케어 정지원 대표는 “임직원의 건강 케어를 통해 업무 능률을 올리고 회사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알고케어의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심리상담과 같은 멘탈케어뿐 아니라 몸 건강까지 챙겨 ESG 경영을 실천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알고케어는 AI 기반 IoT 영양관리 가전을 필두로 한 실시간 개인맞춤 영양관리 솔루션을 개발해 서비스로 제공하는 기업으로 2019년 설립됐다. 알고케어는 지난 해 3월 기업 대상 영양관리 서비스 ‘알고케어 앳 워크’를 공식 출시해 기업이 직원을 대상으로 맞춤 영양관리를 복지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