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엔드레스하우저, 인터배터리 2024서 플랜트 솔루션 선보인다

URL복사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3월 6일부터 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배터리 산업 전문 전시회, ‘InterBattery 2024(인터베터리 2024)’에 참가한다.

 

엔드레스하우저 그룹은 화학, 정유&가스, 금속 및 광업, 바이오산업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산업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광물자원부터 배터리 셀 제조, 폐배터리 공정까지 배터리 산업의 밸류체인에 특화된 계측기기 포트폴리오 및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엔드레스하우저의 코리올리스 질량 유량계는 다중주파수 기술을 통해 높은 점도와 유체 내 포함된 기포에 영향 받지 않는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며, 유량과 점도 측정이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온도와 부식성이 높은 탱크 내의 액체 및 고체 레벨 측정이 가능한 레이다 신제품부터 광물, 활물질 슬러리 등 침식성이 높은 유체의 압력 측정에 최적화된 압력계와 차압계, 협소한 공간에 설치 가능한 콤팩트한 온도계 시리즈, 외부 노이즈 및 습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 pH 센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계측기기 포트폴리오를 현장에서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그 외 실시간 분석과 모니터링이 가능한 엔드레스하우저의 라만 기술은 배터리 제조 공정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크게 증대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TÜV 및 SIL 지원 계기를 통해 가장 높은 수준의 안전 기준을 준수한다.

 

엔드레스하우저 마케팅팀 관계자는 “엔드레스하우저는 빠르게 성장하는 배터리 산업의 수요에 발맞추어 공정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나아가 이미 오래전부터 IoT 솔루션 및 디지털 서비스에 투자해왔다”며,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플랜트의 예방정비와 자산관리까지 한꺼번에 책임지는 토탈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