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패러다임 변화 예고하는 스마트제조, 올 한해 이슈는?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오는 20~22일, 2024 스마트제조 대전망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1일차 키노트&스마트제조 이슈…지멘스, 마키나락스, 누빅스 등 기업서 연사 나서

 

제조업은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AI를 비롯해 로봇, 디지털트윈, 클라우드 등 첨단 기술을 등에 업고 디지털 전환이라는 시대적 변화를 맞이하는 중이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첨단 기술을 활용해 지속가능하고 효율적인 스마트제조으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지만, 그와 함께 여전히 많은 기업이 너무 빠르게 변해가는 산업 환경에 대응하지 못하고 디지털 전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국내 기업들이 다가오는 스마트제조 시대를 어떤 방향으로 준비해야 하는지 함께 살펴보고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2024 스마트제조 대전망 컨퍼런스가 내달 20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온라인에서 개최된다. 컨퍼런스 첫날인 20일에는 키노트와 스마트제조 이슈 세션이 진행된다.

 

키노트 세션에서는 한국지멘스 김태호 이사, 마키나락스 허영신 CBO 등이 나서 스마트제조를 위한 필수요소와 국내 제조기업들이 이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등 내용을 짚어볼 예정이다. 이후 오후에 진행되는 스마트제조 이슈 세션에서는 정책, 현황, 기술 등 스마트제조 현장의 다양한 이슈를 제시하고 논의를 진행한다.

 

첫째 날 행사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24 스마트제조 대전망 컨퍼런스는 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온라인을 통해 개최된다. 첫날인 20일에는 키노트와 스마트제조 이슈, 둘째 날인 21일에는 스마트오퍼레이션과 스마트제어 시스템, 마지막날인 22일에는 스마트매니지먼트와 스마트퀄리티를 주제로 열린다. 행사 참여 등록은 날짜별로 따로 진행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