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본디, 12월 업데이트 실시 ‘AR로 SNS 기능 강화’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어플리케이션(앱) 본디(Bondee)는 12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본디 관계자는 "싸이월드,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이 합쳐진 듯한 느낌을 주는 이 제품은 사용자 개선 의견을 수용해 친구 및 단톡방 인원을 최대 200명까지 늘리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쉽게 AR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해당 BON 아이콘을 클릭 후, 주변 지형지물을 스캔하게 되면, 내 위치 중심으로 주변의 다양한 이벤트나 친구들을 찾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그리고 내가 직접 가본 음식점, 카페 등의 후기를 별점을 통해 직접 남길 수 있거나, 직접 다녀온 장소 등의 사진을 BON을 통해 업로드하여 인증을 할 수 있으며, 취미가 비슷한 사용자들과 별도의 그룹을 만들어 소통을 할 수 있게 했다고 덧붙였다. 제휴 브랜드의 할인 정보, 쿠폰 등 BON의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했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선 MZ세대들이 쉽고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 하면서, 실생활에서 필요한 정보와 혜택 기능을 담았다. 앞으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업데이트 된 다양한 기능으로 데이터 생성이 많은 만큼 데이터 수집, 저장 및 관리, 개인정보 등 유출 없이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으며, 기능 장애 및 오류 등이 일어나지 않도록 서버 관리 및 보안에도 신경 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