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파로(FARO), 차세대 디지털 리얼리티 플랫폼 'Sphere XG Cloud Platform'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파로 테크놀로지스(FARO Technologies)가 차세대 디지털 리얼리티 플랫폼인 'FARO Sphere X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로에 따르면, Sphere XG는 건설, 운영 및 지리공간 전문가가 모든 현실 캡처 데이터를 단일 통합 환경에서 쉽게 보고, 측정, 분석 및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이다. 


클라우드, 모바일 및 데스크톱에 걸쳐 측정 스캐닝, 모바일 스캐닝, iPhone LiDAR 스캐닝 및 360° 사진 캡처를 포함한 광범위한 캡처 방법에서 데이터를 원활하게 통합하도록 설계되었다. 


플랫폼의 최신 버전은 데이터 액세스를 민주화하고 팀과 이해관계자 간의 원격 협업 및 효율적인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촉진한다.


파로의 사장 겸 CEO인 피터 라우(Peter Lau)는 "리얼리티 캡처 및 분석에 대한 전문가의 접근 방식을 재정의할 플랫폼 Sphere XG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Sphere XG를 통해 고객에게 최신 기술을 제공하여 단일 클라우드 환경에서 3D 캡처 및 가상 관리의 이점을 쉽게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Sphere XG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통합 데이터 통합을 제공한다. 이 독특한 멀티 모달 플랫폼은 사용자가 360° 사진, 3D 점군 및 BIM 모델을 모두 하나의 플랫폼에서 쉽게 결합할 수 있도록 한다. 플랫폼은 자동화된 처리를 위해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원활하게 라우팅하여 전체 프로세스를 간소화함으로써 소비 시간을 단축한다. 


또한 Sphere XG는 파로의 최근 출시된 Orbis 모바일 스캐너와 자동으로 통합되어 프로젝트에 대한 포괄적인 시각적 개요를 제공한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