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온라인 캠스터디 플랫폼 구루미 캠스터디와 첫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코로나19로 화상 플랫폼 강의 및 비대면 스터디가 익숙해지면서 온라인으로 모여 공부할 수 있는 캠스터디(카메라+스터디)를 찾는 수험생이 증가했다. 공부하는 모습을 중계, 공유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루미 캠스터디'의 가입자 수는 약 300만 명으로 이 중 절반가량(44.9%)은 공무원 시험 준비생인 것으로 밝혀졌다.
공단기는 더 좋은 공부 습관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에게 격려를 전달하고자 '매일매일 습관 형성 챌린지' 이벤트를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미션을 수행하면 '공구룸 포인트'를 지급하고 해당 포인트를 여행 상품권 50만 원과 에어팟 3세대를 받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활용하거나 신세계 상품권 및 외식 기프티콘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만들고 싶은 습관을 공유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로지텍 캠(10명) ▲구루미 프리미엄 1개월 권(50명) ▲다이어리(500명)을 제공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공단기 프리패스 10일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여름 방학을 맞이해 공무원 시험 준비에 들어선 신규 회원을 위한 '이열치열 열정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5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수험 준비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친구를 초대하는 이벤트로 참여자에게는 프리패스 20만 원 할인쿠폰과 인기 강사의 기초 강의 패키지를 전원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북돋워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려하고 있으며 구루미 캠스터디를 시작으로 다른 브랜드와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지치지 않고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공단기의 '매일매일 습관 형성 챌린지'와 '이열치열 열정응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