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공단기, 국가직 7급 1차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URL복사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오는 22일 진행되는 2023년 7급 1차 PSAT 시험을 위한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는 10년간의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이 종료된 직후에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2023년 국가직 7급 1차 시험 풀서비스는 공단기에서만 공개하는 것으로 많은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단기의 국가직 7급 1차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은 실시간으로 합격을 예측할 수 있으며 공단기 강사진들의 시험 해설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성적 분포 및 난이도 등 시험 전반의 총평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4일 부터 공단기 풀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아울러 공단기는 2023년 국가직 7급 시험을 준비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00% 당첨 사전예약 이벤트는 7월 21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올리브영, 굽네치킨,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등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공단기 풀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채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채점자 및 특정 순서에 채점을 진행한 서비스 이용자에게 신세계 상품권, 네이버 포인트, 굽네치킨, 올리브영, 스타벅스등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응시번호 입력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응시표 인증 이벤트 ▲후기작성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국가직 7급 1차 시험을 위해 열심히 공부했을 수험생들에게 힘이 되어주고자 풀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공무원을 준비하는 과정 속에서 원하는 정보가 무엇일지 항상 고민하며 더 나은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단기의 '국가직 7급 1차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풀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