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현장 최적의 머신비전 카메라 선정 방법은? 화인스텍 웨비나 개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화인스텍이 머신비전에 관한 기본 지식을 공유한다.

 

화인스텍은 6월, 9월, 10월 총 세 번에 걸쳐 머신비전에 관한 기본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이하 웨비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6월에 진행될 첫 웨비나는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머신비전 카메라 선정 방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화인스텍 최원석 과장이 발표에 나선다.

 

머신비전 시스템은 2차전지, 디스플레이, 반도체, 스마트팩토리 등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머신비전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인 카메라는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고객 여러분의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카메라 사양을 선정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다.

 

화인스텍은 웨비나를 통해 카메라 선정에 필요한 카메라 해상도, 카메라 프레임레이트, 카메라 인터페이스 등에 대해서 알기 쉽게 설명하고 고객들이 더 좋은 비전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웨비나는 오는 6월 14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두비즈 홈페이지(https://dubiz.co.kr/Event/162)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