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다우데이타, 설계 데이터 활용한 시각화 콘텐츠 제작법 공개

URL복사

 

리얼타임 기계 제조 시각화 웨비나 개최...설계 데이터를 콘텐츠로

 

제조 프로세스에서 설계 데이터를 시각화해 콘텐츠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온라인 세미나가 열린다. 리얼타임 기계 제조 시각화 웨비나(Inventor + 3ds Max + VRED 활용 한번에 알아보기)가 오는 6일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된다.

 

제조 프로세스에서 설계 데이터의 중요성과 활용 범위는 점점 확대되고 있다. 이제 설계 데이터는 설계 프로세스에서만 활용되는 것이 아니라 시각화 컨텐츠를 제작해 영업 및 마케팅 단계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실제 제품이 제작되고 출시 되기 전에 시각화 컨텐츠를 제작해 경쟁사 보다 빠르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고객의 설계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나의 솔루션에서 시각화 컨텐츠 제작까지 가능한 오토데스크(Autodesk)의 기계 제조 분야 솔루션인 PD & M컬렉션(Product Design & Manufacturing Collection)과 오토데스크 VRED를 오토데스크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다우데이타의 분야별 전문 엔지니어가 소개할 예정이다.

 

웨비나 참가자들은 오토데스크 PD&M 컬렉션에 포함된 인벤터(Inventor)로 제작된 설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3ds Max와 기계 제조 분야에 특화된 VRED를 통한 사실적인 시각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발표자로는 다우데이타의 이주환 과장, 원우진 대리, 신재은 사원이 나선다. ▲오토데스크 Inventor로 설계된 기계 제조 데이터 활용 트렌드 ▲오토데스크 3ds Max를 활용한 시각화 현황 ▲오토데스크 VRED를 활용한 리얼타임 시각화에 대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웨비나는 4월 6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매뉴팩처링티비에서 사전 등록(https://manufacturingtv.co.kr/Event/193)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