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라온피플, 더욱 강력해진 NAVI AI PRO와 EZ Defect 솔루션 공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라온피플이 오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3, 이하 SF+AW 2023)’에 참가한다.

 

AI 전문기업 라온피플은 이번 전시회에서 한층 진보된 NAVI AI PRO와 EZ Defect 등의 제품 라인업을 소개한다.

 

NAVI AI는 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이미지를 학습하고 분석하기 때문에 기존 비전 검사 방식으로는 검출이 어려운 불량도 검사할 수 있다. 또한, 육안 검사에 의존하던 부분을 자동화하여 검사자의 숙련도에 따라 발생하는 품질 편차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NAVI AI PRO는 고객이 데이터를 준비하고 정제하는 과정을 쉽고 빠르게 해주는 툴들을 탑재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이를 통해 전체 AI 프로젝트의 성공률을 대폭 올려준다.

 

NAVI AI PRO의 주요 기능은 ▲Document 기반 metadata database 관리 ▲효율적 학습 방법론 ▲더욱 강력해진 인공지능 모델 ▲편리한 인터페이스 등이다.

 

 

EZ Defect은 강력한 인공지능 결함 이미지 생성 솔루션이다. EZ Defect 은 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Defect과 유사한 Fake Image를 만들어 제공한다.

 

산업 현장에 AI를 도입할 때, 양품 데이터에 비하여 불량 데이터의 수량이 부족한 Class Imbalance 문제는 특정 분야에 관계 없이 나타나는 고질적인 문제다.

 

라온피플의 Ez Defect 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사용자가 더욱더 쉽게, 원하는 모양과 크기로 실제와 유사한 불량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제조 현장에 라온피플 AI 솔루션이 적용된 실제 현장 사례 소개를 통해 도입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며, 전시 기간 3일 동안 매일 라온피플 부스에서 흥미롭고 유익한 주제로 기술 세미나를 진행한다. 

 

한편, 라온피플은 AI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검사 소프트웨어 기술부터 자동화 장비까지 통합 솔루션 개발이 가능한 기업이다. 고객이 확실한 도입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AI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분야 (반도체, PCB, 2차 전지, 자동차, 의류 등)에서 성공적인 사례를 쌓아가고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