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쓰리에이치 정영재 대표, ‘2022년도 산기협 기술경영인상’ 최고경영자 부문 수상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쓰리에이치 정영재 대표가 지난 24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1회 기술개발인의 날 기념식에서 ‘2022년도 산기협 기술경영인상’ 최고경영자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기술개발인의 날’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제정한 기념일이다. 올해로 26회째인 ‘산기협 기술경영인상’은 산업기술 발전과 기술혁신 풍토 조성에 기여한 기술경영인을 시상하는 제도로 총 3가지 부문(△CTO/연구소장 부문, △최고경영자 부문, △디지털혁신 부문)에서 9명의 기업인들이 수상했다.

 


쓰리에이치 정영재 대표는 기술적·경제적 효과가 있은 의료기기 개발과 생산을 통해 국내 의료기기산업기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영재 대표는 “우리나라의 의료기기 산업이 세계의 의료기기 시장을 이끄는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 산기협 구자균 회장, 양향자 국회의원(무소속) 등 관련 부처 및 국회 인사, 기업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