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미쓰비시전기가 소개하는 스마트팩토리 시작을 위한 IoT 시스템 도입 방법

URL복사
[무료 마감임박] 디지털트윈, 데이터 분석, AI를 활용한 디지털제조 구현 방안을 공유합니다. (9.28, 부산 벡스코)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이 오는 7월 21일 현장 IoT 시스템 도입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스마트팩토리의 시작은 단연 IoT 시스템 도입이다. 하지만 현장에선 바쁜 업무, 부족한 예산 등의 문제로 IoT 시스템 도입이 쉽지 않다.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은 실무자들을 위한 IoT 시스템 도입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생산 현장의 기존 장비를 활용해 저비용·단기간에 구축할 수 있는 IoT 시스템 솔루션 등이다.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의 AI 아나운서 ‘A-mi’가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에서 ‘FA와 IT의 융합’ 과 ‘고속/고정도 제어’의 실현이 가능한 산업용 네트워크 CC-Link IE TSN와 e-F@ctory 지원모듈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간 주제
14:00 ~ 14:05

Webinar 안내

(AI아나운서 A-mi)

14:05 ~ 14:25

e-F@ctory 지원모듈

관리, 보전, 개선을 위한 미쓰비시전기의 IoT설비가동감시 솔루션

14:25 ~ 14:35

CC-LINK IE TSN

표준 이더넷 규격을 확장한 TSN(Time-Sensitive Networking)을 채용하여 산업용 네트워크의 오픈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프로토콜로 기존 CC-Link IE가 가지고 있는 성능과 기능을 더욱 강화한 네트워크.

14:35 ~ 14:45

새로운채널 안내) 테크니컬센터 / 카카오 챗봇

테크니컬 센터: 종합적 솔루션의 제공 및 상담이 가능한 센터
카카오챗봇: 미쓰비시전기의 24시간 365일 이용가능한 고객기술상담챗봇

14:45 ~ 14:50 Q&A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 (영업기획팀 Promotion Group)

 

스마트팩토리의 시작인 IoT 시스템 도입을 위한 이번 세미나는 오는 7월 21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매뉴팩처링티비에서 진행되며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