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중소기업중앙회,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 개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중기중앙회·중기사랑나눔재단·IBK기업은행 저소득 가정 아동에 사회공헌 활동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예술의전당은 18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중소기업계 사랑·문화 나눔 확산과 중앙회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전국 순회 콘서트 중 두 번째로 개최됐다.

 

이날 콘서트는 “60년의 발걸음, 100년의 희망”을 주제로 서울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와 소프라노 박성희, 소프라노 강혜정, 테너 진성원, 바리톤 이응광 등이 출연하여 ‘밤의 여왕 아리아’, ‘고향의 봄’ 등의 연주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중소기업계 사랑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중기중앙회와 중기사랑나눔재단이 IBK기업은행과 함께 저소득 가정 아동 5천여 명에게 1억 원 상당의 학용품 키트를 전달해 중소기업계의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김기문 회장은 “힘든 상황에서도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중소기업인들께 감사의 의미로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계의 사랑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중앙회가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