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상가’ 선착순 분양 중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상가는 선착순 분양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사용승인 후 4월초부터 입주를 시작한 이 상가는 부산진구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단지 내 자리하며 지하 6층~지상 29층 높이의 오피스텔 734실로 구성된다. 자주식 주차공간을 포함해 주차대수 505대의 복합시설 내에 위치한다.

 


분양 관계사인 현진AMC는 “이 상가는 부전천 복원사업에 따른 수요가 기대된다”면서 “이 복원사업은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옛 혜화학원까지 약 750m 복개 구간을 이층식 하천으로 조성하는 사업으로 시민들을 위한 자연친화적 휴식공간 및 친수공간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오피스텔 734실의 입주민 고정수요를 비롯, 부산 서면의 배후수요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쥬디스태화, NC백화점, 서면지하상가 등 유동인구 밀집지역과 주변의 생명보험, 화재보험사 및 인접한 범천동, 범일동, 문현금융단지 등의 수요가 예상된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성형외과, 소아과, 피부과, 이비인후과, 한의원, 안과, 내과 등 클리닉 업종을 비롯, 부동산, 편의점, 코인세탁소, 식당, 카페 등 생활편의시설 등으로 업종 구성을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사업지 1층에 위치한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상가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야간 상담 업무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