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다나오토메이션, 작업시간 단축할 레이저 정밀 측정기 공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다나오토메이션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정밀한 데이터 측정 및 보정 솔루션 레이저 정밀 측정기 ‘XD Laser’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다나오토메이션이 선보인 XD Laser는 위치 정밀도, 반복 정밀도, 좌우 진직도, 상하 진직도, 각도(Yaw, Pitch, Roll)까지 6가지 데이터를 한번 세팅에 모두 측정 가능하다. 또한 최소한의 부품과 컴팩트한 센서들로 이루어져 장비 설치가 간편하고 유연하다는 장점이 있다.

 

다나오토메이션 관계자는 “XD Laser은 하나의 데이터씩 측정해야 하는 타 레이저 측정 장비에 비해 최대 80% 이상의 작업시간 단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