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인성정보, 비대면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솔루션 ‘하이브워크’ 출시

URL복사

 

‘재택근무 100만명’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근무환경을 위한 자체 솔루션 출시

시스코 웹엑스 기반 협업 솔루션 및 효율적인 사무실 관리를 위한 기능 제공

 

인성정보는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구축을 위한 솔루션 ‘Hyb:Work(이하 하이브워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브리드 업무환경이란 사무실 근무, 재택근무, 이동 근무 또는 제3의 근무 방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업무가 공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시공간의 제약 없이 일할 수 있어 포스트코로나 시대 근로의 뉴노멀이 되고 있다.

 

인성정보 하이브워크는 시스코 웹엑스를 기반으로 단일 플랫폼 안에서 회의, 전화, 메시징(채팅), 자료 공유, 투표 및 이벤트 등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지원함으로써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직원 간의 소통을 원활히 하고 업무 생산성과 비즈니스 연속성 유지를 돕는다.

 

재택근무나 이동이 많은 외근 시에도 안전하고 끊김 없는 연결을 제공하며 웨비나, 웹캐스트 등 온라인 행사 진행도 가능하다.

 

하이브워크는 직원들이 필요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인성정보가 자체 개발한 ▲실시간 자율 좌석 예약 시스템 ▲회의실 예약 관리 시스템 ▲사무실 이용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인성정보는 하이브워크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30일까지 하이브워크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하이브워크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 번째는 하이브워크 무료 체험 이벤트다. 무료 체험판 이용 또는 온라인 미팅을 통한 실시간 데모로 하이브워크의 편리함과 필요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하이브워크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성정보 홈페이지 및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종윤 인성정보 대표이사는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재택근무자는 100만명을 넘어섰으며, 다양한 근무 방식을 지원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솔루션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라며 “하이브워크로 뉴노멀 시대에서 기업들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