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레터

디지털라이프

배너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14일 견본주택 공개

URL복사

화성개발은 공주 월송지구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견본주택을 1월14일 공개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20층 4개동으로 전용면적 84㎡ 단일타입으로 총 303세대이다.

 

일정은 특별공급(24일), 1순위(해당, 25일), 1순위(기타, 26일), 2순위(27일)이며 해당일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7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공주시 일원에 위치한 견본주택 관람은 코로나 확산방지 및 관람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관련 홈페이지에서 사전관람 예약을 접수받아 제한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사업지에 대한 입지, 배치, 환경, 평면구성 등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 내 사이버 견본주택 기능도 동시에 운영한다.


그는 사업지가 월송택지지구 신도심에 위치하며, 세종행복도시권 광역BRT 계획으로 세종시의 생활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또한 공주IC와 서세종IC, 36번 국도가 인접해 세종시까지 차량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행복도시와 공주를 연결하는 2구간 연결도로의 완공으로 공주IC까지 바로 연결된다고 덧붙였다.


세종시 권역의 대형마트를 비롯 쇼핑과 문화생활 등이나, 월송지구 내 다양한 상업시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사업지 인근에 위치한 법원, 공주경희한방병원 등 관공서와 의료시설, 도보거리에 신월초가 있다고 말했다.


분양 관계자는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를 적용했으며 이 단지는 동별(일부)1층 세대에 테라스, 최상층 세대에는 펜트하우스를 시공하며,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수납특화를 구성하였으며 와이드한 4Bay설계를 도입한다”며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자연친화적 테마공원을 설계하는 한편, 커뮤니티공간인 에버그린파크, 자연의 풍경을 축소한 석가산, 수경시설 물빛정원, 대왕참나무 숲길, 어린이놀이터인 EQ동산, 어린이집과 연계한 유아들의 놀이공간 꿈나무동산 등이 구성된다”고 전했다. 


이어 “세대 내에서 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을 도입하고 홈네트워크와도 연동하고, 클린에어시스템을 적용하는 한편, 공기청정형 환기시스템, 스마트 환기시스템 등을 적용한다”며 “놀이터와 공동현관, 승강기 내부 에 고해상도 CCTV를 적용하고 주차유도 및 차량위치인식시스템, 최하층 옥외적외선 감지기와 거실 동체감지기 등이 적용되며 스마트폰 소지시 자동으로 지하층, 1층 공동현관문 열림,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한 원패스시스템이 도입된다”고 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