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엘리먼트14, PowiGaN 기술 갖춘 InnoSwitch3 IC 제품군 공급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헬로티 서재창 기자 |

 

 

엘리먼트14가 PowiGaN 기술이 특징인 InnoSwitch3 IC 제품군을 추가함으로써 Power Integrations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엘리먼트14는 이 제품군 제공을 계기로 구매 가능한 GaN 기반의 솔루션 수를 늘림으로써 더 높은 에너지 효율을 요구하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설계 엔지니어를 지원한다. 

 

Power Integrations의 PowiGaN 기술은 스위칭 손실을 줄이고 기존의 실리콘 대체 제품에 비해 충전기, 어댑터, 오픈 프레임 전원공급장치를 더욱 효율적면서도 작고 가볍게 만든다. PowiGaN 기반 IC는 방열판 없는 밀폐형 어댑터 구현 방식에서 전체 부하 범위에 걸쳐 최대 95%의 효율성과 최대 100W 출력을 제공한다. 

 

공통 애플리케이션으로는 가전 및 소비자 전자 제품을 위한 보조, 대기 및 바이어스 전원공급장치, 컴퓨터 및 소비재, 유틸리티 계량기, 스마트 그리드, 산업용 전원공급장치 등이 있다. 

 

InnoSwitch3  제품군은 EcoSmart 에너지 효율이 특징이며, 디바이스기 글로벌 에너지 효율성 규정을 쉽게 충족할 수 있게 한다. 포트폴리오의 모든 제품에는 라인 과전압 및 저전압 보호, 출력 과전압 및 과전류 제한, 과열 셧다운 등 다중 보호 기능이 통합돼 있다.

 

엘리먼트14에서 제공하는 InnoSwitch3 제품 가운데 InnoSwitch3-EP 제품군은 플라이백 전력 변환기의 설계와 제조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한다. 1차 및 2차 컨트롤러와 안전 등급 피드백을 단일 IC에 결합한다. 표준 및 피크 전력 공급 옵션으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자동 재시작 보호 기능이 사용된다.

 

InnoSwitch3-Pro 제품군을 사용하여 전적으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고 효율성이 탁월한 전원공급장치를 개발할 수 있다. 범용 I²C 인터페이스를 통해 설정 가능한 많은 기능과 더불어 출력 전압과 전류를 동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원격 분석을 통해 프로그래밍된 기능과 고장 모드를 보고한다. InnoSwitch3-Pro IC는 미세한 출력 전압 및 전류 조정이 필요한 AC/DC 전원공급장치 애플리케이션에 최적이다. 

 

InnoSwitch3-CP 제품군은 고전압 1차 측 스위치, 1차 및 2차 컨트롤러, 안전 등급 피드백을 단일 IC에 통합한다. 이러한 디바이스는 정전력 프로필을 제공하고 고속 충전 등의 애플리케이션과 USB PD 설계에 필요한 래칭 및 자동 재시작 기능의 일반적인 조합을 지원한다. 케이블 전압 강하 보정 포함 또는 미포함으로 제공된다. 

 

EP, Pro 및 CP 등 InnoSwitch3 IC는 PowiGaN 기술 없이도 이용하며, 싱글 표면 장착 오프라인 플라이백 스위처 IC에 1차, 2차 및 피드백 회로를 결합한다. 

 

엘리먼트14의 반도체 및 싱글 보드 컴퓨팅 글로벌 책임자 Lee Turner는 “Power Integrations의 고집적 칩 제품군은 AC-DC 전원공급장치, 게이트 드라이버, LED 조명에서 수백만 개의 전자 부품을 제거하면서도 최종 제품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잠재력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고객은 InnoSwitch3 IC를 사용해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송과 전력 소비를 구현하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Power Integrations는 고전압 전력 변환용 반도체 기술 분야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Power Integrations의 고집적 회로는 스마트폰, 가전, 스마트 홈 및 비즈니스 자동화, 스마트 유틸리티 계량기, LED 조명, 수 많은 산업 및 IoT 애플리케이션 등 광범위한 전자 제품을 위한 컴팩트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AC-DC 전원공급장치 개발을 지원한다.

 

고객은 MOSFET 및 PowiGaN 기반 기기 모두를 지원하는 자동화된 전원공급장치 설계 소프트웨어 모음인 PI Expert Online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 이 웹 기반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부품을 선택하고 기본 매개변수 입력만으로 완벽한 개념도, 마그네틱 및 BOM을 생성함으로써 설계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인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