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동해자이, 견본주택 오픈...계약자·관람객 등 대상 이벤트

URL복사

동해자이가 강원도 동해시에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장 관계자는 “견본주택에는 전용 84㎡A과 84㎡B, 115㎡ 등 세 가지 타입의 유닛을 마련했는데, 시공사인 GS건설의 자이 브랜드에 맞는 설계와 공간 구성, 옵션과 컬러감을 채용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각 유닛의 경우, 세대 내 복도공간 특화조명과 유럽산 대형 포셀린타일로 마감된 복도 아트월을 채용했으며, △시트판넬 벽체 △거실 우물천장 및 간접조명 △주방 식당공간 상부의 리니어 조명 △디밍 기능이 기본 적용된 거실·침실·욕실 특화조명 △타입별로 무상제공 예정인 파우더 분리형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자이의 차별화를 내세웠다고 덧붙였다


또 각 세대 내 컬러의 경우, 밝고 산뜻한 화이트톤과 무게감 있고 중후한 느낌의 그레이톤을 제시해 개인 취향에 맞춘 조합이 추가 옵션으로 가능하다는 것을 보였다.


그는 “동해자이는 견본주택 관람객과 청약자, 계약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며 “계약자 통큰 이벤트의 경우, 11월8일부터 12일 실제 분양계약을 체결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11월15일 유니피커 추첨으로 진행된다”고 했다.


10월20일부터 6일 간 청약 후 인증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 GS상품권(1만원)이 주어지며, 견본주택 관람 고객 대상으로 SNS 입소문 내기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자세한 정보는 관련 홈페이지에 얻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