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보쏘드, 남자 올인원 화장품 세트 ‘6월 이벤트’ 진행

URL복사

옴므 화장품 브랜드 ‘보쏘드’가 남성 올인원 화장품 세트를 6월 이벤트에 올렸다고 밝혔다.

 

보쏘드 관계자에 따르면 ‘피부까지 Cool해지는 6월 이벤트’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이해 남자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 정품도 증정한다.

 

 

보쏘드의 ‘보쏘드 3-STEP’은 스킨, 로션, 수분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는 스킨케어 세트. 이 관계자는 번들거림을 케어 해주는 올인원 스킨 ‘BOSOD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을 세안 후 발라주고, 30초 정도 세범이 흡수되길 기다린 후 수분 공급을 위한 허브 복합추출물 함유의 ‘보쏘드 워터풀 로션’을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발라주는 게 좋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에너지 파워 크림’을 발라 마무리해준다. 촉촉하면서도 끈적임을 최소화하여 유분감을 꺼려하는 남성들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

 

이 관계자는 “기온이 올라갈수록 얼굴의 모공이 넓어지고 피지가 왕성하게 분비된다. 얼굴 피지 제거나 모공 관리를 제때 해주지 않으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진다”면서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정확히 인지하고 그에 맞는 스킨로션을 사용해 홈케어를 통해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고, 일주일에 1~2회정도는 스크럽 제품을 이용해 각질제거를 해준 후 진정 마스크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