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킨은 6월을 맞아 커버론 제품군을 대상으로 ‘피부까지 Cool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달인만큼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줄 수 있는 COVERON의 ‘톤업BB크림’과 ‘캡슐 글로우CC크림’이 포함된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COVERON 톤업 BB 크림은 색소침착된 트러블흔적이나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것으로 피부 진정 성분인 병풀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SPF38/PA+++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하다눈 설명이다.
라벤더 추출수가 35%이상 함유된 COVERON 캡슐 글로우 CC크림은 들뜨지 않고 촉촉해 물광 메이크업에 적합한 화장품으로, 모공 프라이머와 썬크림 기능을 담고 있어 바쁜 아침 화장 단계를 줄일 수 있는 편리하다는 것.
비비크림, 씨씨크림 두 제품 모두 라이트베이지 딥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피부 톤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흔들어 사용하면 된다.
메이크업 전문가들은 “기온이 올라갈 수록 무거운 메이크업보다는 끈적임 없이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비비크림이나 씨씨크림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강한 자외선을 비롯해 높은 습도와 온도, 땀 배출 등으로 수분증발이 가속화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들 전문가는 유분기가 많은 지성피부의 경우 피지케어 기능과 보습 충전이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건성 피부는 촉촉한 화장품을 권장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