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JAI, 새로운 CEO로 Michael Lisby Jensen 선임

URL복사
[무료등록] 빠르고 정확한 CAM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NCG CAM을 만나보세요 (8.31)

[헬로티]


글로벌 머신비전 전문업체인 JAI가 Michael Lisby Jensen을 새로운 CEO로 임명했다. Jorgen Andersen은 이사회 의장직을 맡게 됐다.


JAL에 다르면, Michael Lisby Jensen의 임명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Machine Vision 시장의 엄청난 기회와 반세기 이상 축적된 JAI의 고유한 역량을 중심으로 JAI의 성장 전략에 한 걸음 더 나아간 것이라는 평가다.


Michael은 엔지니어링 학사 및 경영 MBA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KLA Inc.에서 CAPRES 및 MicroSense의 CEO/GM으로 활동하고 있는 몇몇 세계적인 기술 회사로부터 다년간의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특히, Michael은 전 세계적으로 심층적인 기술 조직 전반에 걸쳐 상업적 성장과 우수성을 추진하는 데 주력해 왔기 때문에 이번 JAL의 합류가 상당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사진. (좌)새롭게 선임된 JAI CEO Michael Lisby Jensen (우)Jorgen Andersen 이사회 신임 의장


Michael Lisby Jensen는 "머신비전 시장은 엄청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JAI의 잠재력을 모두 제공하는 원동력의 일부가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