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앤비젼, XGS 센서 기반 ‘Huaray 8M, 12M’ 카메라 발표

URL복사

[헬로티]


앤비젼이 합리적 가격 및 최적의 영상품질을 지닌 XGS 센서 기반 Huaray 8M GigE와 12M GigE /CL 카메라를 출시했다고 이달 15일 밝혔다. 



앤비전은 “이번에 출시된 Huaray 8M와 12M에 탑재된 XGS 8000과 XGS 12000은 On-semi에서 새롭게 개발한 3.2마이크로미터(µm) 글로벌 셔터 기반의 센서로 가격은 저렴하면서 낮은 노이즈로 높은 다이나믹 레인지 성능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또한 “카메라 제조사인 Huaray technology(후아레이 테크놀로지)의 경우 연간 4000만대 이상의 대량 생산을 진행하는 센서 구매력(buying power)으로 제품의 원가를 절감하는 한편 타 제조사 대비 3개월에서 6개월 앞선 개발로 고객에게 제품을 발빠르게 공급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앤비젼에서 제공하는 Huaray 8M, 12M 카메라의 주요 특징은 FFC 기능을 탑재하여 촬영한 이미지의 밝기 값을 균일하게 보정 가능하며 조명, 보드, 소프트웨어를 통해 영상품질 개선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앤비젼은 “Huaray 8M, 12M 카메라는 영상 품질은 높이면서 전체 시스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Alignment(얼라인먼트), 수치 측정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왼쪽부터 Alignment 검사, PCB 크기 측정)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