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인텍이 9월 27(수)일부터 29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Energy Plus 2017(2017 에너지풀러스)에 참가해 발전, 변전, 배전, PLANT, 자동화, 경전철, 중전철, 전기철도 원자력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곳에서 적용되고 있는 자사의 기술에 대해 소개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최신 기술로 개발된 마그네틱 액추에이터 조작방식의 재폐로 차단기(Recloser)를 선보였는데, 이 제품은 차단부 인출형으로 유지관리 편의성을 강화했을뿐만 아니라 모듈별 개별 분리로 증설을 용이하게 하고 상단분리형 구조로 폭발사고를 방지하는 등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에너지신산업 전시회들이 통합되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에너지 산업 전시회인 ‘Energy Plus 2017(2017 에너지플러스)'은 코리아스마트그리드엑스포, 인터배터리, 한국전기산업대전‧한국발전산업전, 서울국제전기차엑스포, 신재생에너지엑스포 및 그린빌드 총 5개의 명성 있는 에너지 분야 전시회들이 한자리에 모여 700개사 1,500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Energy Plus 2017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스마트그리드협회, 한국전지산업협회, 코엑스, 한국전기산업진흥회의 주관으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