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유쉐프, '스마트 오더' POS 연동...POS서 온라인 주문 자동 처리

URL복사

[첨단 헬로티]

'스마트오더’ 서비스 제공 업체 유쉐프(대표 이만봉)가 유니온소프트(대표 장원천)와 ‘스마트오더’ POS 연동 시스템 개발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POS 연동 소프트웨어 개발로 POS 내에서 온라인 주문을 자동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주문과 오프라인 주문 정보가 서로 연결해 가맹점 이용 편의와 매출 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됐다고 유쉐프는 설명했다.


유쉐프의 이만봉 대표는 “POS 시스템 연동으로 유쉐프의 스마트오더는 POS연동 자동 수신시스템, POS 설치형 수신시스템, 모바일 수신시스템, PC용 수신시스템을 갖추게 되어 매장 환경에 따라 활용 할 수 있는 주문처리 방식에 대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 추가장비에 대한 구매비용을 제거 함으로써 최저인건비 상승에 따른 가맹점 부담을 완화 시키는데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쉐프와 유니온소프트는 스마트오더 확산을 위해 양사 영업조직을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유쉐프 스마트오더는 매장내 테이블 주문, 포장주문, 배달주문을 모두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그동안 많은 배달 전문 서비스들이 POS 연동을 진행해 왔지만, 매장 안에서의 주문과 포장 주문, 배달 주문을 모두 포함하는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도록 연동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유쉐프는 강조했다.


유쉐프 스마트오더 고객은 별도 앱 다운로드 없이 상품을 주문하고 실시간으로 주문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